[ME,ME ; ID] Who are you

 


(← 이전이야기)


한동안 브라우징을 하다가, 나는 어떤 인플루언서의 글에 눈이 멈추었다. 요새 유명해질 뻔했다는 특이한 수식어가 있었다. "JinAdore"였다. 처음에는 또 다른 트렌디한 인플루언서의 글이겠거니 생각하고 지나쳤다.

그런데 갑자기 뭔가가 내 눈에 띄었다. 글 속에서 나만느낄 수 있는 향이 느껴졌다.

나의 중학교 시절에 위로받은 그 기억, 코를 찌르는 향수가 올라왔다. 오직 나만이 느낄 수 있는 그 감각.

마치 나의 중학교 시절 좋아했던 누군가와 닮아 있다고 느꼈다. 그 누군가와의 추억이 떠오르게 하는 것과 닮아 있었다. 나는 그 계정을 더 자세히 들여다 볼 수밖에 없었다. 내가 찾던 그가 맞다면, 절대 놓칠 수도 없는 것이다.  

나는 과거의 추억을 떠올리며, 두 인물 사이의 연결고리를 찾아가기 시작했다.


(다음이야기 →)



(스토리텔러 : 장서희)


copyright,  ⓒ 장서희, 이희원 2023.
하이퍼서사 [ME,ME ; ID]의 모든 콘텐츠는 "CC BY-NC-ND 4.0"으로 공개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