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E ; ID] M.P.D.⚛️

 


(← 이전이야기)

My Precious Dream

안녕~ 내 존재를 알게 된 사람들…!!

오늘은 정말 중요한 이야기를 써볼까해.

바로바로 나의 꿈에 대해서야~~!!!!!!!

내 꿈은 유명한 사람이 되는거야,

연예인 말고 유명한 사람.

이유는 딱히 없어. 그냥 유명한 사람이 되고 싶달까..?

나의 목표는 단순히 유명해지는 게 아니야.

나는 미래의 전설,, 뒤돌아보면 나의 발자국이 세계를 향해 깊은 흔적을 남기는 게 내 목표야.

내가 원하는 건 그냥 유명한 것이 아니야!

나는 존경받고, 사랑받고, 그리고 내 이름이 세계적으로 펴져나가면 좋겠어.

내가 걷는 모든 곳이 미디어와 팬으로 가득차면

어떤 곳에 가도 나는 눈에 띄고, 내 존재 자체가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가득할 거야 (꺄아~ 생각만 해야 설렌당ㅎㅎ)🌐🌟

내가 펼칠 미래는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환상적인 이야기일 거야.

이제부터 세계가 기대하는 미래의 전설, 나를 꼭 기억해두길👑✨

이렇게 털어놓으니까 넘 부끄럽당

그래도 원하는 게 있으면 이렇게 말해야만 이뤄진ㄷr고 하더ㄹr O_<



(스토리텔러 : 이희원)


copyright,  ⓒ 장서희, 이희원 2023.
하이퍼서사 [ME,ME ; ID]의 모든 콘텐츠는 "CC BY-NC-ND 4.0"으로 공개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