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 ME ; ID] 우로보로스 : ουροβóρος



(← 이전이야기)


지나는 그 순간 깨달았던 거 같다.

어딘가 익숙한 기시감을 불러오는 그들의 생각과 행적들이 계속해서 자신을 매이게 하는 이유에 대해서.

잃어버린, 잊어버린, 자신의 검은 방이 드러난 것이다.



아,

너는 결국 나였구나.

내가 사랑받고 있었구나.

내 안에는 네가 없었다.

지나는 진아가 자신을 막고 있는 동시에, 또한 자기를 살게 했음을 알았다.


(다음이야기 →)



(스토리텔러 : 장서희)


copyright,  ⓒ 장서희, 이희원 2023.
하이퍼서사 [ME,ME ; ID]의 모든 콘텐츠는 "CC BY-NC-ND 4.0"으로 공개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