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E ; ID] ❤️‍🩹긴급공지❤️‍🩹

 


(← 이전이야기)




🔔 [안내] JinAdore x [DOi] 협업 이벤트 중단 안내 🔔

안녕하세요, 블리들. 지나예요. 😔

오늘은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무거운 마음으로 글을 써요. 카페 [DOi]와의 협업 이벤트가 기쁜 마음으로 진행되고자 했지만,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인해 이벤트를 중단하게 되었어요.

이번 협업을 위해 노력했지만, 상호 협의가 불가능한 문제가 발생했어요. 카페와 함께 진행하려 했던 이벤트가 원활히 진행되지 못할 상황이라 블리들에게 좀 더 나은 이벤트를 주기 위해, 해당 카페와의 협업을 중단했어요.

이벤트가 중단되긴 했지만, 앞으로도 JinAdore은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여 블리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것을 약속할게요. 정말 많이들 기대해주셨는데, 너무 슬프네요.

팔로워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리며, 더 나은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협업중단 #이벤트취소 #JinAdore

velylo : 지나님 ㅠㅠ 도이카페라고 해서 당장 달려갈 계획 다 세웠었는데… 너무 속상하네요. 다음 이벤트 빨리 열어주세요~!!

pijwoo : @difjdlf 야 헐헐,,, 우리 가려던 이벤트 취소 됨…;

vvjinalove : 그래도 아름다우신 우리 지나님🤗

rlawownd : 저번에 얘기한 거 다 본 사람인데요. 사과문 정정하시지 않으시네요?


 (다음이야기 →)



(스토리텔러 : 장서희)


copyright,  ⓒ 장서희, 이희원 2023.
하이퍼서사 [ME,ME ; ID]의 모든 콘텐츠는 "CC BY-NC-ND 4.0"으로 공개되고 있습니다.